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T전화? T전화 기능 알아보자
    Information Step 1./Happy 어플 2014. 3. 5. 11:16

    SKT, T전화? T전화가 뭐야?

     

    SKT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T전화 기능! 기존의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서 한 번쯤은 느껴 봤었던 아쉽다고 생각한 기능이나 ‘~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라고 생각한 기능이 T전화로 채워질 수 있는데요! 새롭게 어플을 설치하거나 찾고자 하는 정보를 번거롭게 찾는 수고를 덜어주어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스마트폰이 될 T 전화 기능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1. 똑똑한 홈 화면

     

     

     

     

    전화할 사람을 자동 추천해주는 홈 화면!

     

    직접 단축 아이콘을 설정하지 않아도 통화 빈도 순으로 전화할 사람을 자동 추천해서 터치 한 번으로 바로 통화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어요~!! 왼쪽에 통화 화면 가운데 부분에 빨간 동그라미 보이시죠?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터치하면 오른쪽 화면처럼 통화 빈도 순으로 전화할 사람을 자동 추천해 주는데요. 굳이 화면을 밑으로 내리지 않더라도 한 화면에 내가 자주 전화하는 사람을 추천해 주는 똑똑한 홈 화면이 있어요~~  

     

     

    2. 검색 종결자 T114

     

     

     

     

    왼쪽 화면의 윗부분에 빨갛게 되어 있는 연락처를 터치하면 내 주소록에 있는 전화번호는 물론! 포털 검색, 114안내 없이 전화할 곳 이름만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아주 편리한 기능인데요. 연락처 검색으로 내 주소록의 전화번호 이외에 찾고자 하는 곳의 전화번호, 주소, 지도까지 한눈에 확인하고 바로 통화할 수 있어서 저도 꼭 사용해 보고 싶은 기능이에요~~!

     

     

    3. 스팸 전화는 그만! 안심통화

     

     

     

     

    SKT가 구축해 놓은 강력한 스팸 DB와 고객의 수신통화 평가를 결합해 가장 정확한 스팸 정보를 깔끔한 화면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안심 통화 기능! 기존의 핸드폰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이어서 따로 스팸 차단 어플을 설치해야만 스팸 전화를 가려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T 전화에서는 따로 스팸 차단 어플을 설치하지 않고도 스팸 전화를 가려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4. 빈틈없는 통화기록

     

     

     

     

    최근 통화기록, 통화 중 걸려온 번호, 수신차단 내용은 기본! 모르는 번호에서 걸려온 전화는 누가 걸었는지 확인해 빈틈없이 알려주는 기능도 있는데요. 왼쪽 위에 빨간 동그라미를 터치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은 모습으로 통화 기록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어요!!

     

     

    5. 한 눈에 보는 대시보드

     

     

     

    왼쪽 화면의 가운데 윗부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 (T라고 쓰여 있는 곳)을 터치하면, 이번 달 통화, 데이터 잔량을 홈 화면에서 원 터치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원 터치로 데이터 잔량 확인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는 인스턴트 레터링, 이미지 콜, 벨소리 등 전화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터치 한 번으로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요!

     

     

    6. 게임 할 때, 영화 볼 때 방해하지 않는 친절한 수신화면

     

     

     

    팝업형 수신화면으로 게임 할 때 혹은 영화 볼 때 멀티태스킹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설치된 기능인데요. 친절한 T전화로 가장 중요한 순간 화면을 덮어버리는 눈치 없는 전화 걱정을 줄이실 수 있어요~ 이제 게임, 인터넷 등을 하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T전화의 6가지 기능을 설명해 드렸는데요. T 전화는 바로 검색되고, 스팸 없고, 걸기 편한 전화로 간단한 구성과 편리함으로 사용자가 그동안 바라왔던 전화가 아닌가 싶네요! T전화는 갤럭시 노트3와 G프로 2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기기에서 T 전화를 사용할 수 있을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