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30주년 찾아가자! 페스티벌] 데이터, 통화비 무료로 받는 방법!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4. 18. 18:49

    1984년 SKT(구 한국이동통신서비스)가 카폰으로 모바일 시대를 시작한 지, 올해로 딱 30년이 되었습니다. 30년 동안 카폰부터 벽돌폰, 플립폰, 폴더폰, 터치폰 그리고 스마트폰까지, 정말 다양한 휴대폰이 사용되었는데요. 이 모든 휴대폰들과 역사를 함께 해온 SKT가 30주년을 맞아, 그 동안 사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찾아가자!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말 그대로, 기간 동안 전국의 SKT 대리점, 지점을 찾아가면 여러 가지 혜택 및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전국의 SKT 대리점,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데이터 300MB와 추첨을 통해 1개월, 1년, 30년 통신비 지원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그럼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의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찾아가자 페스티벌 1.
    데이터 300MB 받는 방법!

     

     

     

     

     

    데이터 300MB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전국에 있는 모든 SKT 지점/대리점을 방문한 후, 찾아가자 이벤트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서 직원에게 제출하면, 데이터쿠폰 번호가 적혀 있는 문자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모바일 T월드에 접속 후, 문자로 받은 데이터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등록하면, 데이터 100MB가 추가 됩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로 받은 데이터 쿠폰은 각각 100MB씩이며, 유효기간은 1년이기 때문에 내가 원할 때마다 바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쿠폰은 회선 당 1회 수령 가능합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 2.
    1개월, 1년, 30년 통화비 받는 방법!

     

     

     

     

     

    이번 SKT의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데이터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1개월, 1년, 30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통화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혜택은 이동전화 기본료(월정액 포함) 및 음성/데이터 이용 요금 전액이며, 유료 부가서비스나 소액 결제 등은 제외됩니다.

     

     

    통화비 제공 이벤트는 1개월(10명), 1년(3명), 30년(1명)을, 페스티벌 기간인 42일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하는데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SKT 지점/대리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해서 데이터 쿠폰을 받은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또, 1번만 응모하면 기간 내내 계속해서 추첨 대상에 포함되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에 비해 당첨 확률도 높은 편입니다.

     

     


     

     

     

     

     

     

    통화권 당첨 확인은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www.skt-lte.co.kr)나 가까운 지점/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된 분들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 3.
    미스터피자, TGI, VIPS, C&U, 서울랜드, 롯데월드 반 값으로 이용하는 방법!

     

     

    SKT의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지점/대리점을 찾아가는 이벤트 외에도 여러 레스토랑, 놀이공원 등에서 T멤버십을 이용해 최대 70%까지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의 찾아가자! 페스티벌 기간인 4월 14일~5월 31일까지는 미스터피자, TGI, VIS 등 패밀리 레스토랑은 50%로, C&U 편의점은 1,000원당 200원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서울랜드는 50%할인, 롯데월드는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할인률은 기존보다 올랐지만, T멤버십 포인트 차감은 기존 차감율 그대로 유지됩니다. 즉, T멤버십 포인트 차감은 그대로지만, 실제 내가 받는 할인 혜택은 더 커지는 거죠!

     

     

     

     

     

    찾아가자! 페스티벌 T멤버십 할인 혜택 제휴사는 특정 요일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휴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일을 미리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렇게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이벤트 응모 방법을 살펴 보았는데요. 제가 직접 대리점에서 이벤트 참여에 응모해보니 신청서 작성하는 절차도 간단하고, 데이터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통화비 제공 이벤트 역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하니, 앞으로 계속 기대해 볼만 합니다. 그 외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놀이공원은 T멤버십만 있으면 언제든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건 요일에 맞춰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30주년 이벤트인 만큼 혜택이 빵빵하니, 지나가다 SKT 지점/대리점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 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