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러선글라스 착용샷 후기.
    Information Step 4./Happy 정보 2014. 6. 18. 11:38

    미러선글라스 착용샷 후기.

     

     

    안녕하세요~블로그지기 k군이예요!

    요즘 선글라스 중에서 미러선글라스가 트렌트인데요.

    이번에 친구들이랑 발리에 다녀왔는데

    미러선글라스가 발리에서도 주목받고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구입한 미러선글라스는 렌즈가 너무 좋고

    이쁘리고 입소문난 엑픽선글라스!!!

    사장님이 경력이 오래된 안경사라서

    믿고 구입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 전 4개나 구입했어요ㅎㅎ

    착용샷 후기 올려볼께요~~~~

     

     

     

     

     

     

     

    발리에서도 에픽쓰신분들을 몇 분만났는데요.

    벌써 에픽아이웨어가 많이 유명해진거 같아요!

    제가 미러선글라스 브랜드 중 요 브랜드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있는데요.

    디자인은 물론이고 렌즈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렌즈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선글들은~

    씨마 - 아이보리 민트 블로렌즈

    아이엘 - 클리어 민트 블루렌즈

    씨마 - 아이보리 브라운 골드렌즈

    선라이즈 - 블랙- 네온옐로우 - 골드

    총 4개 인데요~엑픽 미러선글라스에 반해버렸다는ㅎㅎㅎ

    첨에는 한개만 살려고 했는데 어느새 4개까지 구입하게 됐네요^^

    깔별로 너무 좋아요~~

     

     

     

     

     

     

     

    에픽아이웨어 미러선글라스는 평소에 끼고 다녀도 좋은데

    특히 캠핑이나 스노우보드, 웨이크보드, 서핑, 골프, 낚시 등

    레포츠할 때 끼면 더 샤방샤방 아이템이예요~

    다른 선글라스보다 더 패셔너블하고

    유니트한 칼라감의 다자인은 정말 최고인듯!!^^

     

     

     

     

     

     

     

    렌즈 컬러 인데요~너무 이뿌죠?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가 마음에 드는데요.

    EPIC만의 MULTI 미러렌즈는

    일반 미러렌즈의 단점인 난반사를 MULTI 코팅으로

    최대한 억제시켜줌으로써 편안한 시야를 자랑하고

    전면미러코팅과 자외선차단코팅막을 입혀 디자인적인 요소와 함께

    UVAM UVB, UVC와 같은 유해 자외선을 100% 차단해서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렌지라고 해요~!!

     

     

     

     

     

     

     

    홈페이지를 보면 많은 연예인들도 미러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요.

    저는 그냥 선글라스가 넘 이뻐서 산건데

    이렇게 유명한 줄 몰랐어요ㅎㅎㅎㅎ

     

     

     

     

     

     

     

    사이트에서 사는것보다 조금 더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

     

    카톡ID : sinmin8330

    010-2595-8330 깡다맘님께 연락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미러선글라스를 구입할 수 있어요^^

    제 친구들도 요렇게 구입했어요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