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T월드다이렉트의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4. 23. 14:21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T월드다이렉트의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할 내용은

    T월드다이렉트의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에 대해서 고해새 드릴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하다는 긍정적인 반응 뿐 이였어요


    그래서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말기를 구매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받고자 직접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우선 찹아가는 개통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란?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는 주문한 단말기를 휴대폰 전문 컨설턴트(SLC)가

    직접 방문하여 단말기 개통과 사용법 안내, 주소록 백업 등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직접 배송 서비스와 상담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그럼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어떻게 신청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신청 방법



    제일 먼저 T월드다이렉트에 접속 하여


    원하는 단말기와 요금제/ T기프트를 선택 후 주문 하기를 하면

    배송정보 페이지가 나오느네요



    배송정보 입력이 완료 되면 배송방법에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가

    자동으로 새롭게 생성이 됩니다.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체크 하고

    원하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주면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SLC가 직접 주문한 

    단말기를 자기소 방문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휴대폰 컨설턴트인 SLC가 어떤 서비스 안내를 해주는 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SLC (Smart Life Consultant)란



    IT기기 전문 컨설턴트로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는 최적의 요금 설계부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데이터 관리와 사후 관리까지 모두 컨설팅 해드리는 

    전문가 입니다.


    단순히 방문 해서 수령과 개통만 해 주는 줄 알았는데...

    고객을 위해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 되는지 몰았어요


    왜 많은 분들이 SKT의 서비스를 인정하는 지 알겠네요 ㅎㅎ



    뿐만 아니라


    T월드다이렉트는 찾아가는 개통서비스를 통해

    작년 11월 4일터 ~12월 3일 까지 참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해 더라 구요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유명 개그맨들이

    단말기를 개통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서 사은품과 단말기를 전잘해 주는 이벤트 였는데요



    만약 시즌2를 한다면 SKT의 메인 모델인 영화배우 이정재와 전지현씨가

    직접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진행해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ㅎㅎ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 할 것 같고

    엄청난 이슈가 될 것 같은데요


    정말 이정재씨와 전지현씨가 찾아가는 개통을 해준다면


    꼭 참여해 보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두 분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거든요~ ㅎㅎ


    T월드다이렉트의 찾아가는 개통서비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고객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한 배려와 체계적인 시스템이 매우 마음에 드네요~


    저의 글을 보고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정보도 알고

    서비스와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이벤트 시즌2를 기대하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