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이파이 없어도 걱정 없는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앱 T롤
    Information Step 1./Happy 어플 2014. 2. 22. 14:52

     

     

    최근 온게임넷에 새로운 CF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한창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SKT1 K’게임단이 출연해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매번 게임 부스 안에서 유니폼, 헤드셋을 착용하고 게임 하는 모습만 보다가 멀끔히 차려 입은 모습을 보니 너무 새롭습니다.

     

     

     

     

    이 영상은 바로 ‘T롤’ CF인데요.
    T롤이란, SK텔레콤에서 새로 출시한 LOL e스포츠 중계앱입니다. LTE-A의 빠른 속도로 인해 초고화질 영상으로 실시간 생중계를 볼 수 있으며, 현재 마스터즈리그는 모바일 독점 생중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SKT T1 선수들이 알려주는 원포인트 레슨 영상’과 ‘각 종 챔피언 공략법’, ‘롤 전적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이 존재합니다.

    즉, LOL앱의 모든 것은 T롤 안에 담겨 있다고 봐도 무방해요.

     

     

     

     

     

     

     

     


    영상에는 안 나왔지만 제가 생각하는 T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데이터’인데요. 스마트폰과 데이터는 뗄래야 땔 수 없는 관계죠. 더군다나 T롤은 경기당 평균 2시간 이상의 초고화질의 영상을 시청하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데이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T롤은 이를 월 9,000원에 극복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2GB씩 한달 총 62GB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별 제공량 2GB를 다 소진하더라도 속도만 좀 느려질 뿐 계속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무제한입니다. 

     

     

     

     

    T스포츠팩을 활용한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 내역입니다.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되지 않고 (T Sports 데이터 통화 무제한) 이란 항목에서 차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일주일 봤는데 8GB정도 썼네요ㅎㅎ 일별 사용량도 제공량 2GB를 넘겼지만 아무 불편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2GB가 넘으면 속도가 느려진다던데 전 잘 못 느끼겠어요.

     

     

     

     

    현재 T롤은 T라는 알파벳에 맞게 SKT 회원과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다운이 가능한데요. 간단히 번호를 입력하면 T롤 설치 URL이 문자로 날라오기 때문에 다운 또한 간편합니다. 위 루트를 통해 T롤을 설치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니 1석 2조죠 ^^

     

    그럼 목요일 / 일요일 마스터즈리그 모바일 독점 생중계앱 T롤로 만나보세요.

     

     

     

     

    ↓ T롤 다운로드 이벤트 경품

     

     

    (이미지 클릭 시 T롤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