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혜택이 가득한 SKT T끼리, T가족혜택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3. 24. 17:45

     ‘T가족이라 해서 어디서 들어봤는데.’ ‘T가족이 SK텔레콤꺼 아니야?’라고 대답하실 수 있어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T가족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수 있어도 정확히 T가족이 뭔지, T가족이 가지는 혜택에 대해선 모르실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T가족 혜택’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오오! 가족따라 SK텔레콤으로 옮기면, 혜택이 빵빵 하다고? 이제부터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1. 혼자 즐기기 아까운 멜론 익스트리밍! 가족 모두와 함께 이용하세요~!
     


    우선 멜론에 1명만 가입해도 나머지 가족 모두 멜론 스트리밍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있네요! 1인당 월 7,000원 혜택을 4인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다니~!! 좋아하는 음악을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무제한으로 감상하는 것!! 정말 놓쳐선 안될 혜택이네요~그리고 경제적인 부담까지 확! 줄일 수 있겠는데요^^?

     

     

     

     

     

     

    2. B tv 모바일팩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B tv 모바일을 무료로 3개월간 쓸 수 있는 혜택이 있어요. 1인당 월 9,000원의 혜택을 무려 5…5인까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B tv 모바일을 무료로 쓸 수 있다고 하니 놀랍지 않나요?

     

     

    SK텔레콤의 'B tv 모바일'은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인데요. DMB보다 5배~10배 선명한 화질로 70여 개 실시간 채널과 일주일 지난 지상파와 종편 프로그램 다시보기 등이 가능하며, 메이저리그 전 경기와 프로야구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알찬 서비스죠~ 게다가 MBC, SBS, KBS 드라마 다시보기도 모두 가능하다는 점! B tv 모바일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출 퇴근 시간 혹은 밖에서도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서 엄청 좋네요~!


     

     

     

     

    3. T멤버십 VIP 혜택을 가족 한 분과 함께 누려보세요~!!

     

     

    통신사 VIP일 경우 혜택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죠? 특히 다른 통신사보다 혜택이 많은 SK텔레콤의 T멤버십 혜택을~! 가족 구성원과 같이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운데요? 가족 분 중 T멤버십이 VIP/Gold 등급인 가족이 있는 경우, 가족 중 1분은 동일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그리고 T가족혜택 이벤트 기간 내에 결합하신 분들에 한해 T멤버십 등업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등업 된 멤버십 혜택은 2014년 말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길게 누릴 수 있죠~! 게다가 이제 T멤버십 VIP/Gold 고객은 멤버십 한도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T멤버십의 VIP/Gold 등급의 혜택을 잘 사용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에게 선물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다 탐이 나네요;;ㅎ

     

     

     

     

     

    지금 T가족혜택 가입하기에 딱! 좋은 시기네요. 지금 T가족혜택에 가입하면 멜론 익스트리밍 무료 지원에 B tv 모바일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T멤버십(골드/VIP) 고객이라면 추가 1명에게 동일한 혜택을 준다는 사실이~!! 너무 놀랍고 탐나네요~!!

     

    이렇게 많은 혜택을 SK텔레콤에서 제공해 준다고 하니까! 바로 T가족으로 묶으실 분들은 얼른 서두르셔야 겠어요^^ 어서어서 서두르셔서 가족끼리 더 많은 혜택 가져가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