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년 연말! 남은 T멤버십 포인트 활용하는 방법!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3. 12. 3. 19:59

    2013년 연말! 남은 T멤버십 포인트 활용하는 방법!

     

     

     

    2013년 마지막 달인 12월입니다. 12월에는 보통 직장과 학교, 가정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 나은 내년을 준비하는 기간입니다. 이렇게 올해의 마지막달인 12월, 잊지 말고 챙겨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입니다.

     

     

    보통 통신사들의 멤버십 포인트는 연말인 12월 31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며, 1월 1일 새롭게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또 받으면 되지~"라는 마음으로 사용하지 않고 혹은 멤버십 포인트가 있는 지 조차 모르고 지나가는 고객들도 많은데요. 보통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는 어떤 걸 구매할 때 한도만큼 '할인'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돈과 똑같은 개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쓰지 않고 사라져 버리면 고객 입장에서는 손해가 되는 거죠.

     

     

    그래서 2013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이 기간 동안, 남은 멤버십 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SKT T멤버십을 기준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혜택이 가장 많은 T멤버십

     

     

     

     

     

     

    SKT, KT, LGU+ 멤버십은 통신사별로 사용할 수 있는 기간도, 제휴사도 다릅니다. SKT와 LGU+는 연초에 자신의 등급에 맞는 포인트를 받아서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연 소멸됩니다.

     

    각 통신사별로 제휴처를 비교해 보면, SKT는 외식, 영화, 뷰티 등을 포함해 총 122개로 가장 많고, KT는 카페, 베이커리, 영화 등을 포함한 79개, LGU+는 공연, 외식, 편의점 등을 포함한 38개의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SKT T멤버십이 국내 1등 통신사 답게 할인받을 수 있는 곳도 가장 많네요.^^

     

     

     

     

    2. 스키장- 하이원리조트 리프트권 38% 할인

     

     

     

     

    겨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키장! SKT 이용 고객이라면 T멤버십으로 스키장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 최대 4매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매당 2천 포인트씩 차감됩니다. 또, 숙박 시설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성수기에는 1박 시 1만 포인트 차감, 비성수기에는 1박 시 5천 점이 차감됩니다.

     

     

     

     

    3. 쇼핑 - 11번가 전 상품 11% 할인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필요한 쇼핑! 쇼핑에서도 T멤버십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11번가에서는 12월 한 달간, 매일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상품을 11%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명 '모바일 심야할인, T멤버십 타임'입니다.

     

    또, 12월 13일 금요일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열어 T멤버십 50%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4. 문화- 메가박스 T멤버십 천원의 행복 시즌2

     

     

     

     

     

     

     

    여행, 쇼핑뿐 아니라 문화 생활에서도 T멤버십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11월 29일부터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천원의 행복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이름 그대로 모든 영화를 단 돈, 1,000원에 감상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평일, 주말 상관없이 T멤버십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1인 최대 5매까지 영화를 1,000원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예매는 선착순 2,500명까지 가능하니 아침 일찍 서두르셔야겠죠? ^^

     

     

     

     

    지금 소개해 드린 곳들 외에도 콘도, 미용실, 맛집, 놀이공원, 쇼핑몰, 편의점 등 정말 많은 곳에서 T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얼마 안 된다고 넘겨 버리면 나만 손해!라는 것 잊지 말고, 알뜰하게 모두 사용하세요.^^

     

     

     

    T멤버십 혜택 보러 가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