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TE 스마트폰] SKT 고객care센터에서 옵티머스G 프로 득템 후기
    Information Step 1./Happy 스마트폰 2013. 6. 12. 20:38

    [LTE 스마트폰] SKT 고객care센터에서 옵티머스G Pro 득템 후기



    얼마 전 SKT 고객 care 센터라는 곳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요즘 하도 광고 전화가 많이 와서 의심을 했지만, 레터링에 SKT 고객 care 센터라고 씌여 있어서 안심하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SKT 고객 care 센터는 SKT를 오래 사용한 장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기변경 이벤트나 나에게 맞는 요금제 상담을 도와주는 곳이더라고요. 마침 휴대폰을 바꿀까라는 생각도 했던 참에 할인도 많이 해준다고 해서 기기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사분이 참 친절하신 덕도 있었네요. ^^




    *SKT 고객 care 센터는 이렇게 레터링과 함께 010-1534-7979라는 번호로 옵니다.


    제가 SKT를 10년 가까이 써오고 있는데요. 단말기 살 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받은 것도 좋았지만, 그 동안 제가 사용했던 전화 패던이나 그런 것들을 분석해서 저한테 알맞은 요금제를 추천해 주시니까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SKT 고객 care 센터를 통해서 기기변경을 할 때만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가 이거를 며칠 동안 고르느라 상담사님이 더 애를 먹었을 거예요.^^




    여기 있는 특별 사은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차량용 충전기 및 휴대용 배터리 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셋, 헤드셋, 11번가 상품권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고객들의 성별도 연령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고른 것 같은데요. 


    제가 며칠 동안 고민한 상품은...?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그렇게 며칠 동안의 상담을 통해 단말기를 결정하고, 택배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택배 박스 속에 또 다른 박스까지! 아주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SKT 기변 고객센터 안내지가 보이고, 단말기와 다른 것들까지 상자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정리해 보자면, 단말기와 플립 케이스, 보호 필름, 그리고 SKT 고객 care 센터 특별 사은품으로 선택한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그럼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단말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요즘 가장 핫하다는 옵티머스G 프로를 골랐습니다.

    보조 배터리, 충전기, 이어폰 등 단말기 구성품들도 꼼꼼하게 확인 완료!



     




    옵티머스G 프로로 기종을 고르고 나서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헤드셋을 골랐더니, 저랑 상담을 해주신 상담사님이 그럼 단말기를 흰색으로 고르는 게 어떻겠냐는 의견에 따라 '깔맞춤'으로 흰색 단말기를 골랐는데요. 받아 보니 뒷면에 은은한 펄감이 드는 게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면이 참 넓직하니 시원해 보이네요.^^




     



    플립 케이스와 휴대폰 보호 필름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이것 역시 SKT 고객 care 센터를 통해 기기변경을 할 때 주는 사은품인데요. 사은품이라고 싸구려(?) 재질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 시중에 파는 웬만한 케이스와 필름보다 좋은 재질입니다. 

    필름도 두 장이나 들어 있고 말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개할 제품은 바로 며칠을 고민하게 만든 특별 사은품, 바로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기억이 있어서 더 반가운 제품이에요.



     



    접이식이라 평소에는 접어서 가지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옵티머스G 프로랑 같이 펼쳐 놓으니까 상담사님 말 따라 '깔맞춤'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제 앞으로 음악 열심히 듣고 다녀야 겠습니다. 


    이렇게 단말기와 제품을 모두 확인했는데요. 제품 확인을 꼼꼼하게 마쳤다면, 마지막 순서가 남아 있습니다. 





    대리점을 통해서 개통을 한 게 아니기 떄문에 직접 개통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택배 상자 안에 포함된 기변센터 안내지에 나와 있는  SKT 고객 care 센터로 다시 전화해서 개통 신청을 하면 개통 처리가 됩니다. 만약에 너무 늦은 시간이라 영업이 끝났다거나 할 때는 택배 수령 후 다음날 오후 1시에 자동 개통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혹시나 제품이 불량이라 교품을 원하신다면, 역시 SKT 고객 care 센터를 통해 연락하면 처리가 됩니다. 


    예전에는 대리점에 가서 설명을 듣고, 기다려서 개통을 하곤 했었는데 이렇게 전화로 모든 게 해결되니 참 세상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단말기도 좋은 가격으로 살 수 있고, 평소에 제가 갖고 싶어했던 헤드셋까지 사은품으로 받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 기쁨을 저와 같이 고민해준 고객 care 센터 상담사님께 전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