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SKT만의 통신비 절약 방법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3. 10. 23:14

     

    KT와 LG유플러스에서 사상 최대 기간인 45일 동안 영업정지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사실상 지금 신규 개통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 통신사는 SKT밖에 없습니다. 물론 KT나 LG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SKT로 통신사만 변경하는 번호이동 서비스는 이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SKT로 번호이동 하실 분들을 위한 SKT만의 통신비 절약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휴대폰 사용 인구가 많아지면서 1인 1휴대폰 시대가 된 지 오래되었는데, 그러다 보니 통신요금에 대한 부담도 적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휴대폰을 안 쓰자니 불편할 수밖에 없고, 마음껏 휴대폰을 쓰면서 통신비는 절약할 수 있는 SKT만의 통신비 절약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1.
    가족끼리 뭉치면 최대 50%까지 통신비 절약할 수 있는 온가족할인

     

     

    SKT 통신사는 KT나 LG유플러스에 비해 유독 가족간의 할인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알고 있는 혜택이 바로 SKT 온가족할인인데요. SKT를 사용하는 가족들이 많아질수록 통신비 기본료가 할인되는 방식인데요. 기본 요금의 최대 50%까지 할인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통신비를 가장 많이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온가족할인]

     

     

     

    SKT의 온가족할인제도는 가족들끼리의 가입 년수를 합산한 만큼 비례하여 할인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SKT 통신사를 사용해온 년수가 아빠는 5년, 엄마는 3년, 자녀들은 각각 2년씩이라면 총 합이 12년이 되겠죠? 그러면 SKT의 온가족할인제도 혜택에 따라 가족 구성원 모두의 통신비를 20%씩 할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가족들끼리 사용한 햇수가 길어져서 30년 이상이 된다면 온가족할인으로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거죠.

     

    즉, 쓰면 쓸수록 통신비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지는 SKT 온가족할인! 아직 SKT를 사용하지 않는 가족이 있다면, 이번 영업정지 때, SKT로 번호이동할 이유가 충분하죠? ^^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2.
    데이터 함께 쓰고, 만들어 쓰고, 나눠 쓰고, 리필하는 데이터 무한 능력!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두 번째는 바로 SKT만의 데이터 서비스들! 사실 스마트폰을 쓰기 시작하면서 통화나 문자 보다는 데이터의 부족함을 더 많이 느끼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를 초과하면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오히려 통신비가 부담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SKT 데이터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요금은 절약하면서 데이터는 더 풍성하게 쓸 수 있습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데이터 선물하기]

     

     

    SKT의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는 내가 가진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고, 남에게 데이터를 선물받을 수 있는, SKT만의 특별한 데이터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선물 받을 수 있는 데이터는 최대 2GB까지, 가족 혜택에 가입했다면 무제한으로 선물받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은 데이터를 많이 쓰는 학생들이, 남는 부모님의 데이터까지 알차게 선물 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 때문에 SKT로 번호이동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해요!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데이터 함께쓰기]

     

     

    SKT 데이터 함께 쓰기는 스마트폰 외 다른 디바이스와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태블릿 PC라던가 혹은 또 다른 스마트폰과도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기 때문에, 역시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 리필하기는 SKT를 2년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 데이터 혹은 음성통화를 리필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패스트푸드점의 콜라처럼, 데이터나 음성을 다 썼을 경우, 원래 내가 가진 양만큼 리필해 주는 서비스인데요. 가입년수가 많을수록 리필 쿠폰도 많이 받을 수 있는데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SKT온가족할인과 함께 SKT를 오래 사용할수록 좋은 또 하나의 이유죠!!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데이터 만들기]

     

     

    마지막으로 데이터 만들기 역시 SKT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눝앱을 다운받아서 열심히 돌리거나 게임을 하면 눝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이 눝포인트를 데이터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도 하고 데이터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 어린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3.
    전국민 절반과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는 망내 음성 무제한 요금제, T끼리 요금제!

     

     

    사실 스마트폰이 나오고 데이터 등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휴대폰의 기본 기능은 통화! 특히 일적으로나 연인과 통화하다 보면 기본 통화량을 훌쩍 넘길 때도 많은데요. SKT의 음성 통화 혜택인 망내 음성 무제한 요금제인 T끼리 요금제를 사용하면,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SKT로 번호이동하면 좋은 이유- T끼리 요금제]

     

     

     

     

    망내 음성 통화 무제한인 T끼리 요금제 역시, 통신비를 가장 많이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현재 국내 이통사 가입자 중에서 50%가 SKT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거는 2통의 전화 중1통은 SKT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걸게 되는 셈인데요. 그러면 전국민의 반과는 무제한으로 전화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망내 음성 통화 무제한 역시, SKT로 번호 이동을 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가 되겠죠.

     

     

     

     

     

    좀 더 자세하게 따져보면, 3사 통신사에게 똑같이 100분이 망외 통화 시간이 주어졌다고 가정하면, SKT는 약 150분의 효율을, KT는 128분, 유플러스는 122분의 효율성을 가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통사 관계없이 전화를 많이 사용한다면, 망내외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국민 무한’요금제를 사용하면 되겠죠?


     

    이렇게 몇 가지 통신비 절약 방법들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대부분의 혜택들은 SKT 통신사를 사용할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는 특화 혜택들입니다. 특히 가족끼리 오래 쓸수록 할인혜택도 커지는 온가족 할인이나 리필 쿠폰 등은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SKT에만 있는 독보적인 혜택들이죠. 실제로 이 온가족할인의 큰 혜택 때문에 타사로 번호이동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고요~

     

    매달 지출되는 통신비가 부담스러웠던 분들, 좀 더 저렴한 요금으로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었던 분들은 이번 영업 정지 기회 동안 SKT로 번호이동 해보세요! 더 저렴한 요금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거예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