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에서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5월 가정의 달을 가족 모두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5. 9. 19:36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온 가족 모두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

     

     

     

     

     

    SKT의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혜택은 무한합니다~ 우리 가족에게 맞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 까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훈훈한 가족 컨셉의 CF가 공개됐는데요. 홍태의네 가족 영상을 통해서 우리 엄마, 아빠, 언니, 남동생에게 맞는 서비스 별 혜택들을 차근차근 살펴 보실까요? ^3^

     

     

     

     

    하나! T나는 쇼핑 포인트.

     

    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우리 누나, 언니에게 더욱 좋은 혜택! 단말기 약정 할인 금액의 130%를 ‘11번가’에서 포인트로 대신 제공받는 서비스인데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쇼핑 포인트인데요. 예를 들자면 LTE전국민 69 요금제 가입 고객이 포인트 서비스를 신청한다면 월 요금 17,500원 할인 대신, 할인금액의 130%인 22,750포인트를 ‘11번가’ 쇼핑몰 포인트로 제공 받는 방식이에요. 지급받은 포인트는 지급일 기준부터 3개월 동안 유효해 여유 있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요금제! 영상 속 리한 처럼 쇼핑을 자주하는 우리 언니에게 딱!인 요금제인 것 같아요~ 쇼핑을 즐겨 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두울! 출퇴근 프리 서비스 옵션.

     

    출근길 바쁘긴 하지만 그날의 뉴스나 드라마, 영화, 웹서핑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퇴근길에도 역시 필요하죠. 퇴근길도 마찬가지 이지만 짧지 않은 출퇴근 길 사용하는 데이터 사용량은 적지 많은 않아요. 필요해서 써야 하지만, 한편으로 드는 생각은 다음 달 날라오는 고지서가 왠지 두렵습니다.


    직장생활로 항상 피곤한 큰 누나에게 추천! SKT가 이런 직장인들을 고려해 출퇴근 시간만큼은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출퇴근 프리” 데이터 무제한 옵션을 선보였어요. 월 9,000원(VAT별도)으로 AM 7시~9시, PM 6시~8시 두 타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무제한 옵션이에요. 해당 시간대에 2GB 초과 시 망 상황에 따라서 속도에 제한이 될 수 있지만, 최대 3Mbps의 속도로 저렴하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출퇴근 프리’라고 해서 직장인만 가능한 건 아니니, 인터넷 강의를 듣는 학생인 우리 동생들에게도 추천해줄 수 있는 요금제!. 누구든 가능하다는 것도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세엣!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보통 와이파이를 많이 사용하지만 영상에서처럼 옥상이나 일의 특성상, 상황에 따라 이동을 많이 해야 할 때, 와이파이 사용하기가 힘들죠. 월 기본 제공량 8GB/12GB/16GB를 모두 사용하더라도 일 2GB씩 데이터가 추가되고, 추가 데이터도 다 소진했을 시 최대 3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LTE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예요. 또, LTE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여러 가지 혜택들이 있습니다.

     

    ★ TV, 음악, 모든 컨텐츠가 무제한인 B tv 모바일.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클럽 무료 이용권
    ★멤버십 한도 무제한 사용

     

    5월까지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무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CGV,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스무디킹, CU, VIPS, 뚜레쥬르, 롯데월드 등 연말까지 한도 무제한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갈아타실 분들은 혜택 참고하면 좋겠죠?

     

     

     

     

     

    네엣! T 가족 혜택 서비스.

     

    혹시 가족 구성원 모두가 SKT인가요? 그럼 더 좋은 T 가족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T 가족 혜택을 통해서 가족끼리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주고 받을 수 있어요. 기본 제공 데이터 중 500MB를 제외한 나머지 데이터를 마음껏 공유 할 수 있답니다. 또 가족간 음성 1 통화당 T하트가 적립되는데, 1인당 월 200하트씩 가능하며 적립된 T하트는 1개당 1MB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100MB부터 교환이 가능하니까, T하트 5개부터 데이터 교환이 가능하겠죠? 생성된 T하트는 유효기간 12개월 내에 데이터로 전환 가능하니 이 점도 잊지 마세요!

     

     또 T가족 혜택 프로그램 LTE 전 고객은 매월 유료 VOD를 2만 포인트씩 무료로 드리는데요. 최신 영화, 드라마, e-book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가족 구성원 중 한 분이 B tv 모바일 콘텐츠 결제 시, 나머지 가족들에게도 B tv포인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한 가족으로 인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거워지는 서비스에요~

     

     

     

    이 외에도, 가족 구성원 중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옮겨 최고 등급이 있다면, 가족 구성원 1명까지 동일한 등급으로 승급해 최고 등급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까지 있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말까지는 이벤트 참고하시고 가족 혜택 더 많이 누리세요~

     

    영상 속 홍태의 네 가족들을 통해서 SKT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보여드렸는데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통해서 이렇게 많은 여러 가지 혜택은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만한 혜택을 주는 통신사는 못 본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마음껏 즐기시고, 5월 가정의 달인만큼 가족들과도 함께 따뜻한 혜택까지 여럿이 누리시고 챙겨가셨으면 좋겠다는 저의 바램에 추천해드립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