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로 11번가에서 저렴하게 쇼핑하는 방법!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4. 5. 7. 11:37

    SKT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로 11번가에서 저렴하게 쇼핑하는 방법!

     

     

    예전에는 쇼핑을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 직접 발품을 팔아 돌아다녔다면, 요즘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저가 검색을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곤 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은 유통비, 인건비 등이 빠져, 오프라인 매장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같은 온라인 쇼핑몰을 여러 번 이용할 경우 쌓이게 되는 포인트나 적립금을 활용하면,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좀 더 저렴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알뜰 할인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SKT ‘T나는 쇼핑포인트’ - 약정할인 대신 11번가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 요금제

     

     

     

     

    11번가에서 저렴한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요금제인 ‘T나는 쇼핑 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면 대부분 ‘단말기 약정할인’을 받게 되는데요. 이 약정할인요금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포인트로 대신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SKT의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입니다.

     

    원래 기존에 약정할인으로 단말기 비용을 할인 받은 금액을 SKT ‘T나는 쇼핑포인트’는 11번가 포인트로 대신 환급 받는 것입니다. 그러면 ‘단말기 할인이나 포인트 환급이나 그게 그 돈이지 않느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SKT ‘T나는 쇼핑 포인트’는 약정할인 비용의 130%만큼을 11번가 포인트로 되돌려 받기 때문에 따지고 할인을 더 많이 받게 됩니다.

     

     

     

    2. SKT ‘T나는 쇼핑 포인트’ – 일반 약정 할인보다 약 3,500원 이익!

     

     

     

     

    실제로 T나는 쇼핑포인트로 11번가 포인트를 환급 받는 것이 얼마나 이익일 지, 전국민무한69 요금제를 기준으로 계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료는 6만9천원으로 동일합니다. 24개월 약정할인 적용 시, 할인 금액은 매달 17,500입니다. 여기에 부가세를 추가하면 전국민무한69 요금제 사용 시, 실제 청구 금액은 56,650원입니다.

     

    그럼 T나는 쇼핑 포인트 사용 요금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를 사용 시, 약정할인이 없어져 실제 청구 금액은 7만5천9백원입니다. 하지만 약정할인금액의 130%를 11번가 포인트로 환급 받기 때문에, 2만 2천 750원의 11번가 포인트가 생기게 됩니다. 환급받은 11번가 포인트는, 11번가 쇼핑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면 실제 내가 휴대폰 요금으로 내는 금액은 53,150원이 됩니다.

     

    즉,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 사용 시, 일반 약정 할인보다 약 3,500원 이익(전국민 무한69 사용 기준)을 보게 됩니다.

     

     

    3. SKT ‘T나는 쇼핑 포인트’ – 가입 방법

     

     

     

     

    1. T월드 홈페이지 접속 (http://www.tworld.co.kr/) – ‘T나는 쇼핑 포인트’ 검색

     

     

    2. ‘T나는 쇼핑 포인트’ 신청

     

     

     

    3. ‘T나는 쇼핑 포인트’ 사용을 위한 11번가 ID 인증!
    - 스마트폰 명의자와 11번가 가입 명의자가 동일해야 가입 완료!

     

     

     

     

    4. ‘T나는 쇼핑 포인트’ 가입 완료
    - 11번가 환급은 요금제를 사용한 익월 7일에 일괄적으로 지급
    - 환급 받은 11번가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최대 90일까지 저장 가능

     

     

     

     

    이렇게 SKT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를 활용해 11번가 쇼핑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T나는 쇼핑포인트 요금제는 내 사용 패턴에 따라 1개월 단위로 자유롭게 T나는 쇼핑 포인트와 약정 할인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만 쏙쏙 골라 쓸 수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바꿔 가면서 활용할 수 있답니다.

     

    11번가 쇼핑몰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SKT T나는 쇼핑 포인트로 저렴하게 쇼핑 하세요:D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