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연말 선물! 중저가 요금제 데이터 확대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3. 12. 3. 19:40

    SKT 연말 선물! 중저가 요금제 데이터 확대

     

     2013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런 연말에는 여러 가지 연말 행사 및 선물들도 많이 받곤 하는데요. 이왕 받는 선물이 우리 생활에 정말 필요한 것이라면 만족도가 더욱 높겠죠?

     

    SKT에서는 이런 우리의 필요 요소까지 파악한 연말 선물을 준비해 발표했습니다. 바로 스마트폰 데이터 확대! 요즘 우리가 손에서 놓지 않는 것 중 하나가 스마트폰이잖아요~ 특히 이번 SKT의 스마트폰 데이터 확대는 3~5만 원대 중저가 요금제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알뜰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특히 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1. SKT 3~5만 원대 중저가 요금제 데이터 확대

     

     

    보통 3~5만 원대의 중저가 요금제는 평소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지 않거나, 혹은 스마트폰의 요금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주로 선택하는 요금제였는데요. 이번에 데이터 확대 혜택을 받으면, 요금 부담 없이 좀 더 여유 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별도로 요금제를 변경하거나 신청할 필요 없이, 12월 1일부터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동으로 데이터 추가 혜택이 적용됩니다.

     

     

     

     

    12월 1일부터 3~5만 원대 중저가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던 분들은 기본 제공 데이터가 최대 720MB까지 확대되는데요. 올인원 34-44, LTE 34-42,-52 요금제 등 총 12가지 중저가 요금제에서 데이터 확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요금제: 올인원34, 올인원44, 올인원 커플44, LTE34, LTE42, LTE52, LTE 커플52, 올인원특수34, 올인원특수44, LTE특수34, LTE특수42, LTE특수52

     

     

     

    2. 타사 중저가 요금제 대비 가장 많은 데이터 제공!

     

     

    이번에 SKT가 3~5만 원대 중저가 요금제 데이터를 확대하면서, 타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됩니다.

     

     

     

     

     

    같은 3만 원, 4만 원, 5만 원대 요금제라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은 조금씩 다른데요. 타 통신사를 통틀어 비교해 보면, 같은 금액의 요금제에서 가장 데이터 혜택이 많은 곳은 SKT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는 기존에도 데이터 선물하기, 만들기, 리필하기, 심야 데이터 50% 할인 등 유난히 데이터 관련 혜택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중저가 요금제 데이터 혜택으로 또 한 번 히트를 치는 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덕분에 데이터 이용 요금에 부담이 있었던 분들은 좀 더 편하고 여유 있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왕 같은 금액을 내고 사용하는 데이터라면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잖아요.^^

     

     

    각종 휴대폰 관련 안 좋은 소식들만 듣다가 간만에 좋은 소식을 들으니 더 반갑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진정으로 위하는 혜택이나 서비스들이 더 많이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D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