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S5 화이트 구입했어요~
    Information Step 1./Happy 후기 2014. 4. 24. 14:24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S5 화이트 구입했어요~


    T월드다이렉트에서 착한할인 프로모션 혜택 받아서

    드디어 갤럭시S5로 갈아탔어요~ ㅎㅎ

    그간 정들었던 갤럭시노트2도 이젠 굿바이~~



    집에 와보니 나름 빅 사이즈 박스에 담겨 배송됬더라구요

    옆면에 SK텔레콤과 눝이 선명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요즘 주변에 보면 갤럭시S5 사용하는 분들 많던데...

    이번에 새로운 기능도 많이 탑재됐다고 해서 저도 써보고 싶었거든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드디어 저한테도 기회가 오네요. ㅎㅎ



    다른 분들도 박스 안의 내용물이 궁금하실 테니

    지금부터 샤샤샥~ 열어볼께요.^^


    배송박스를 열어보니 눝 박스가 보이네요.

    T월드다이렉트에서 구입하면 요렇게 눝 박스에 담겨 배송되는데,

    민트와 화이트 색상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자, 그럼 이제부터 눝 작스를 개봉해볼게요.

    우드 무늬의 심플하면서 천연(?)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갤럭시S5 박스와

    범퍼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2장이 들어있어요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S5 단말기는 바로 요 안에 있답니다.~ㅎㅎ



    단말기 아래에는 사용설명서, 충전기, 배터리,

    USB 케이블, 3.5 연장케이블, 이어폰 등 구성품이 들어있는데요.


    근데 배터리는 이번에 위, 아래로 많이 홀쭉해졌네요.ㅋㅋ

    처음이라 그런지 왠지 살짝 어색 어색~~ㅎㅎ



    이번에 갤럭시S5는 컬러가 4가지로 출시되서 어떤 색상으로 할지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화이트가 무난하면서 심플해 보여서 과감하게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처음 대면했을 때 디자인이 갤럭시S4랑 크게 달라진 게 없어서 밋밋한 것 같았는데,

    실제로 만져보니까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은 체감상 훨씬 더 좋아졌더라구요.



    그리고 뒷면의 도트 디자인은 대일밴드 디자인이라고

    커뮤니티에서 안 좋은 소리도 있던데.. ㅋㅋ(특히 골드요..^^;)

    제가 봤을 땐 의외로 잘 어울려서 괜찮은 것 같아요


    뒷면엔 보면, 1600만 화소 카메라랑 플래쉬 그리고 심박측정센서가 있는데요. ^^


    심장측정센서는 센서에 손가락을 가만히 대고 있으면 저절로 심박수가 측정된다고 해요.

    저도 제 심장이 얼마나 뛰는지 나중에 한 번 해봐야겠어요.ㅋㅋ



    그리고 방수, 방진 기능도 포함되서 두께도 갤럭시S4보다 살짝 두꺼워 진 것 같아요.

    아래 USB 포트도 실링처리 됐구요.


    솔직히 스마트폰 쓰다가 운 없어서 물에 빠뜨리면 고장이 나서 멘붕인데...

    사용하다가 물에 젖거나 살짝 빠져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상폰이라 스크래치 생기지 않도록 범퍼 케이스도 바로 끼웠어요~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잘 어울리죠!!!. ㅎㅎ



    여기까지 갤럭시S5의 간단한 개봉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 좀 더 이용해 보고 곧 이용기도 올려볼게요~^^


    혹시 갤럭시S5 구입하실 분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충분히 알아보시고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색상도 다양학 T기프트 같이 부자적인 혜택도 많은 것 같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