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블러드 정령사 후기(그늘 골짜기)_1탄.
    Information Step 1./Happy 컴퓨터 2013. 5. 8. 17:09

    레드블러드 정령사 후기(그늘 골짜기)_1탄.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입니다.

    5월7일 레드블러드 OBT가 드디어 열렸습니다.

    레드블러드 OBT가 시작되기도 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레드블러드 정령사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저도 OBT가 열리면서 다운받아 플레이를 진행했는데요.

    끈기를 가지고 하니까 60레벨까지 찍더라구요^^하하하~~


    위 이미지는 레드블러드 전체 맵 정보 입니다.

    강철 해안에서 시작하여 은모루 호수, 그늘 골짜기, 마늘창 언덕 순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레드블러드 전체 맵 중 그늘 골짜기에서 게임 플레이를 해 보았습니다.

    물론 캐릭터는 정령사 입니다^^ㅋㅋㅋ


     

     

     

     

    일단, 퀘스트를 받아야겠죠??^^

    푸른 숲거미 25마리를 사냥해야 하는 퀘스트를 받아 스킬을 사용하 면서 사냥 놀이 시작했습니다.


    퀘스트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맵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냥이 끝난 다음에 맵 이곳 저곳을 살짝 돌아봤습니다.


    레드블러드 그늘 골짜기에는 광산 박쥐도 보이는데요.

    오호~정말 그래픽은 괜찮은 듯 합니다!


    또한, 레드블러드 그늘 골짜기에는 농민반란군 약탈자도 있습니다!

    몬스터가 아닌 사람이라서 살짝은 놀람^^;


    레드블러드 그늘 골짜기에 멧돼지도 있네요!ㅋㅋㅋ 안에서는 다른 유저가 사냥을 즐기고 있네요~ㅋㅋ


    그늘 골짜기 안에서 지나가다가 아름다운 꽃 발견!  오~그냥 지나갈 수 없게 만드네요^^


    지금까지 레드블러드 정령사로 그늘 골짜기 맵을 알아봤는데요.

    하면 할 수록 손 맛도 있고 타격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레드블러드 게임 내에서 길드가 형성되고 있는데요. 저도 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