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QM5 2013 전격 해부!
    Information Step 3./Happy 국내 자동차 2012. 8. 3. 17:08

    르노삼성 QM5 2013 전격 해부!


    요즘 새로나온 르노삼성 2013 QM5 보신 분 계신가요?

    새로 출시된 2013년 QM5는 프리미엄에 다내믹을 더했다는 컨셉으로 광고를 하는걸 봤는데

    제가 보기에는 편리함에 프리미엄을 더했다가 맞는게 아닌가 싶네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원래 QM5가 아기자기하고 편리성이 좋아 도시형 SUV로 많이,

    그리고 꾸준히 사랑받는 차량인데 이번에 새로 나온 2013 QM5는 색다른 프리미엄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일단 르노삼성 2013년형 QM5 외장을 살펴볼까요?



    르노삼성 2013 QM5는 먼저 앞위의 고급스런 실버 스키드가 눈에 확~들어옵니다.

    차체와 어울려 세련미를 살려주고 크롬/글로시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스포티하고 강인한 인상을 주네요~


    2013 QM5의 바퀴는 18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해, 타이어부분이 번쩍번쩍합니다.

    일반도장 대비 월등한 광택을 자랑하는 지라 시선이 저절로 가네요~


    르노삼성 QM5의 신분증과도 같은 파노라마 썬루프와 조개형 클렘쉘테일게이트는 

    잘 아실 테니 패쑤~!^^


    출처: 보배드림 사이트

    그래도 맛보기로 한 컷 올리는데요.

    이분 정말 오토캠팅 지대로 하시네요~~^^


    다음은 르노삼성 2013 QM5 내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새로나온 르노삼성 2013 QM5는 브라운 패키지가 맘에 듭니다.

    최고급 가죽시트에 브라운 대시보드, 스티어링 휠 등에다가 티타늄 크롬/골드 그레이 데코레이션으로

    포인트를 주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감각이 느껴집니다.


    기존에 불만사항이 제기 되었던 계기판도 확~바뀌었네요.

    입체감 있는 다이얼, 화이트 조명으로 한눈에 보기가 편리하고, 운전가 웰컴기능으로 감성까지 

    고려한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르노삼성 2013 QM5에는 운전석뿐만 아니라 동승석에도 

    워시트를 장착해 체형에 맞게 포지션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더군요~!!


    또한, 운전석과 동승석 전면 에어백은 물론 사이드&커튼 에어백을 기본 장착해서 안전성까지 높여

    안전한 프리미엄 SUV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하려는 르노삼성의 의지가 보이네요~


    참, 르노삼성차의 또 다른 매력 'BOSE 프리미엄 사운드'도 럭셔리함을 한층 더해 준다는 점 잊지마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