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D Voice 콘서트에 가수 온다고?
    Information Step 1./Happy통신사 2012. 9. 4. 18:41

    "SKT, HD Voice 콘서트"


    요즘 한창 "오빤 딱 내스타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현아가 속한 그룹! 포미닛 아시죠?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 전설의 힙합 부부! 타이커JK랑 윤미래!

    정주나요~ 안정주나요~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와 함께 감이로운 화모이를 맞췄던 스윗소로우!

    ㅎㅎ 글쎄 이 유명한 가수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콘서트가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9월 14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열리는 HD Voice 콘서트인데요~

    SKT에서 HD보이스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콘서트라고 하네요~

    광고도 많이 나왔었죠?? ㅎㅎ전지현이랑 신하균씨가 "내 마음까지 들리는 HD보이스" 하면서요~


    어쨌든! SKT VoLTE 서비스인 HD보이스를 홍보하기 위한 HD보이스 콘서트라 그런지

    가수들의 곤연 뿐만 아니라 HD보이스 관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


    HD보이스 이벤트를 통해 정말 마음까지 들리는지 HD Voice 체험도 해보고 월 해도 섹시한 현아도 보고!!

    또 힙합부부의 환상호흡으로 어깨도 들썩거려보고~ *손 머리 위로!! 푸쳐핸섬!! ㅎㅎ

    이건 정말 한번에 여러마리의토끼를 잡는 콘서트인 것 같네요~ ㅎㅎ



    서울 어린이 대공우ㅝㄴ에 안 가본지 너무 오래되신 분!

    문화 공연 즐겨 보싡 너무 오래되신 분!

    현아! 포미닛! 스윗소로우! 타이거JK, 윤미래, 옥상달빛 좋아하시는 분!

    SKT HD보이스 다양한 체험 해보고 싶으신 분!

    그리고 가을 맞이 주말인데 마땅히 가실 곳도 없다 하신 분! 등등


    모두에세 SKT  HD보이스 콘서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SKT, HD보이스 콘서트는 " 무. 료. 콘. 서. 트" 입니다.!!


    저도 문화생활을 해본지가 언젠지

    문화생활에 목말라 하고 있던 저에겐 오아시스 같은 콘서트가 되겠네요~ ㅎㅎ

    얼른 사서 SKT HD보이스 콘서트를 마음꺽 즐기고 오고 싶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