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LTE 전용 꾸러미 'T LTE팩 출시'
    Information Step 1./Happy 어플 2012. 8. 24. 12: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너무 편리한 어플 하나를 알려드릴께요

    SKT LTE 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너무나 친숙한 이름이 있는데요.

    바로  T-프리미엄 (T- Freemium) 서비스 입니다. 62 요금제 이상 가입자가 매달

    2만원 상당의 포인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인데요

    SKT 가 이렇게 유용한 LTE  서비스를 하나의 꾸러미로 만들었다고 해요.


    16일 출시된 이 서비스의 이름은 'T LTE 팩 (T LTE PACK)!'

    속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스포츠, 문학, 오락의 컨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서비스는  SKT의 T스토어에서 T LTE 팩 (T LTE PACK) 앱을 무료 다운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네요



    우선은 T LTE 팩(T LTE PACK) 중에서 남자분들이 반길 것 으로 보이는 T 베이스볼 입니다.


    T 베이스볼은 LTE 전용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로 LTE 가 되는 전국 어디서나

    내가 응원하는 팀의 야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T베이스볼은 개인적 사정으로 보지 못한 경기를

    미리 녹화 해뒀다가 보는 타임머신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획기적딘 어플이 T스토어 의 T LTE 팩(T LTE PACK) 으로 이용할 수 있다니 대단 하죠?

    스마트 TV나 프리미엄 대형 TV에 지원되는 녹화 기능을 작은 LTE 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T 베이스볼의 완성도와 참신함의 수준을 보여주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T LTE 팩 (T LTE PACK)에는 T 베이스볼 외에도 맨 위에서 언급했던 T 피리미엄 서비스고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T 베이스볼이 남성 유저들에게 인기가 있을 기능이라면, T 프리미엄은 영화나 게임을

    즈로 들기는 여성 유져들에게도 큰 매력이 될 듯 합니다.


    62요금제 이상만 사용한다면 SKT LTE 이용자 누구나 불필요한 PC 업로드 없이

    바로바로 다운로드 받아 영화와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정말 탐나는 서비스네요



    한편 오락의 기능도 T LTE 팩 (T LTE PACK) 에 포함되어 있네요

    바로 카트라이더 러쉬+ 인데요, 카트라이더 러쉬+ 는 원래 온라인 을 통해

    사용자간 멀티플레이 기능을 지우너합니다. 때문에 데이터 사용량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런 이유로 경우애 따라 카트라이더 러쉬+ 는 내게 남은 잔여 LTE 데이터 용량을 체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SKT가 T LTE 팩 (T LTE PACK)에 넣어둔 LTE 정액제 상품 하나면

    LTE 데이터 사용량은 신경 쓰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처럼 T LTE 팩(T LTE PACK)은 단순히 한 가지 기능만을 지원하는 것이 아닌

    LTE T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서는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T베이스볼을 통해선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카트라이더 러쉬+ 정액제를 통해선 오락을 즐길 수 있게 해놨는데요

    매번 다른 어플을 다운 받으며 골머리를 썩혀왔다면 지금 T LTE 팩 (T LTE PACK)  으로 한방에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즐거운 LTE 생활!

    SKT LTE의 T LTE 팩(T LTE PACK) 하나면 해결 되겠네요 ^^


    LTE 전용 서비스를 설치 업데이트 및 유용한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신규 서비스 등록  알림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된다고 하니 꼭 한번 설치해 보시고요

    SKT LTE 요금제 가입자는 SK 플래닛의 T스토어에서 T LTE 팩(T LTE PACK) 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무료다운은 물론 론칭을 기념해 9월말까지 T LTE 팩(T LTE PACK) 이용자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은

    오픈마켓 11번가의 11% 할인쿠폰도 제공한다고 하니 알뜰살뜰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