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영업 시작! 신촌 T월드에 이정재와 전지현이 떳다!
    Information Step 1./Happy 후기 2014. 5. 21. 09:15

     

     

     

    여름 날씨를 방불케 하는 어느 봄날, 오랜만에 놀러 나간 신촌이 떠들썩 했습니다. 유플렉스 앞을 지나가는데 SKT T월드 매장 앞에 사람들이 가득 모여 있어서 따라가 보았더니, 글쎄..이곳에 전지현과 이정재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얼른 주위를 돌아 보니, 오후 1시에 전지현과 이정재가 온다는 포스터가 뙇! 붙어 있더라고요. 이때 시간이 약 12시 20분쯤 됐던 것 같은데요. 살면서 전지현과 이정재를 언제 또 볼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친구와 함께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만치 보이는 포토존! 곧 저기에 전지현과 이정재씨가 서게 될 곳이죠!!!
    근데 포토존이 평소 알던 것과는 달리 조금 특이한 형태를 띄고 있었습니다. 빨간 옷을 입고 있던 SKT 대리점 직원 분께 여쭤보니 컨셉이 ‘전지현의 드레스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앞에 걸려 있는 까만 원피스가 전지현이 별그대에서 입었던 원피스인데, 오늘 SKT로 개통하는 사람들 중 경품으로 주는 거라고…. 전지현이 입은 원피스.. 두둥!

     

     

     

    전지현과 이정재 씨가 근처에 도착했다는 사회자님의 멘트가 있고 난지 얼마 후, 갑자기 어디선가 환호 소리가 들려오면서 사람들의 손이 모두 한 곳으로 향했습니다. 근처 건물에 있던 사람들도 모두 주목!!

     

     

     

     

     

    그리고 드디어 전지현씨의 등장!!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전지현씨의 자태는 정말… 입이다물어지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이래서 전지현, 전지현 하나보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거든요. ^^; 역시나 기자들의 플래시 소리와 팬들의 함성 등등 정말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등장한 이정재 씨!! 웬일인 지 팔에 깁스를 한 채로 나오셨는데요. 이정재 씨가 해서 인지 깁스마저도 패션처럼 느껴졌답니다. 오늘 컨셉이었는 지 전지현씨와 비슷하게 이정재씨도 블랙 수트를 멋지게 차려 입으셨더라고요. ^^

     

     

     

     

    개인 포토타임이 끝나고 이정재씨와 전지현씨 두 분의 간단한 인사말이 있었는데요. 현장 분위기가 너무 뜨겁다 보니 사실 무슨 얘기 하는 지 잘 안 들렸지만.. 두 분의 투샷을 실제로 보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영업정지가 끝난 후 가장 처음으로 SKT로 개통한, 1호 개통 고객에게는 전지현씨가 직접! 스타박스(STAR BOX)를 전달했습니다. 워낙 급하게, 그리고 멀리서 찍는 바람에 사진이 너무 흔들렸지만, 전지현씨를 보고 해맑게 웃는 1호 개통 고객의 표정은 다 느껴지시죠? ^^ 전지현씨가 직접 전달해 준 스타박스라니… 저라도 저 박스는 고이 보관하고 싶을 것 같네요.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전지현과 이정재씨!! 마지막까지 보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휴대폰을 들이댔지만, 어마어마한 인파에 눌려 뒷통수만 살짝 나왔네요….

     

     

     

     

    그렇게 신촌 일대를 떠들썩하게 만든 전지현씨와 이정재씨가 떠나고 난 후, 신촌 SKT T월드 대리점은 다시 평화(?)를 찾았고, 개통을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상담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 역시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터라, 그 자리를 쉽게 떠나지 못하고 서성거리고 있었는데요. 제 귀를 번쩍 뜨이게 하는 한 마디가 들렸습니다.

     

    “오늘 현장에서 개통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전지현, 이정재의 스타박스(STAR BOX)를 드립니다”

     

     

     <전지현 & 이정재의 스타박스>

     

     

     

    스타박스면 아까 1호 개통 고객에게 전지현씨가 직접 전해준 그 박스!
    전지현, 이정재씨가 골랐다는 선글라스와 정윤기가 디자인한 휴대폰 파우치가 들어있는 그 박스를 준다니!!

     

     

     

     

     

     

    정신을 차렸을 때 이미 전 신청서를 작성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건 출시 되자마자 눈독 들이고 있던 갤럭시s5 화이트!!
    사실 원래 휴대폰을 바꿀 생각을 하고 있던 참이었는데, 마침 스타박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겸사 겸사 개통을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제 손에 들어온 스타박스(STAR BOX)!

     

     

     

     

    급한 성격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뜯어서 선글라스와 파우치를 살펴 보고 있었는데요. 스타박스를구경하느라 정신 없는 제게 SKT 직원 분이 저에게 또 한 마디를 건네주셨어요.

     

    오늘 개통 선물로 제공되는 스타박스 200개 중, 30개에는 전지현씨, 이정재씨가 방송에서 입었던 옷이나 가방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구요 그래서 아까 드레스룸처럼 꾸며진 포토존에 원피스가 놓여져 있던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전지현씨가 별그대에서 입고 나온 ‘발망’ 원피스는 가격이 무려 650만원..!!

     

    저 럭키박스를 받게 되는 분들은 그야말로 ‘득템’을 하는 거죠.. 전지현이 광고와 드라마에서 직접 입었던 옷이라니.. 물론 제가 당첨되면 좋았겠지만 말이죠…^^

     

     

     

    그래도 저는 갤럭시s5와 함께 받은 이 스타박스(STAR BOX)만으로도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이정재의 스타박스(STAR BOX) 구성품은 곧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