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3 스펙 완전정복.
    Information Step 1./Happy 스마트폰 2012. 6. 26. 11:24

    갤럭시s3 스펙 완전정복.


    손안의 비서라는 별명을 얻은 갤럭시s3가 공개 된 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간중심의 스마트폰 갤럭시s3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국내에 출시되는 갤럭시s3를 직접 만져보니 이전 제품 보다 편리한 기능들이 탑재됐습니다.

    특히 눈에 들어온건 "스마트 스테이"입니다. 사용자가 인터넷 사이트나 전자책 등을 보고 있을 때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갑자기 화면이 대기 상태로 바뀌는데 이젠 그렇지 않습니다.

    제품 앞면에 달린 카메라가 사용자의 얼굴과 눈을 인식해 화면이 켜진 상태를 유지해주며

    만약 사용자가 다른 곳을 볼 경우에는 일정 시간이 지난 뒤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갤럭시s3는 손안의 비서처럼 업무를 도와주고 일손을 덜어주는 기능도 탑재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나 메시지가 있을 때 진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얼러트(Smart alert)",

    기기 윗면을 살짝 두드리면 최신 e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내용을 보여주는 "더블 탭 투톱(Double tap to top)" 이 그 부분이다.

    또한 갤럭시s3의 "S 보이스(S Voice)"는 날씨나 시간, 뉴스 등을 목소리를 통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하이, 갤럭시"라고 말한 뒤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음성으로 설명해줍니다.


    스마트폰으로 여러가지 작업을 동시에 즐기고 다른 이들과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면?

    갤럭시s3의 "팝업 플레이(Pop up play)"는 문자메시지를 보내면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돕는

    "S 빔(S Beam)"은 근거리무선통신(NFC)과 와이파이 다이렉트를 활용해 요금 부담없이 

    1GB용량의 영화 한 편을 3분 안에 갤럭시S3 사용자끼리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3의 또다른 기능인 "비디오 허브"는 국내외 영화와 TV 프로그램 500여편을 시청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해주는 "S 세제스트(S Suggest)"와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S 헬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s3의 주요 스펙을 알아봤습니다.

    국내 사용자들은 갤럭시s3를 3G와 LTE 둘다 만나볼 수 있는데요.



    SKT에서는 25일부터 갤럭시s3 3G 제품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갤럭시s3 3G의 가격은 90만 원대 초반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DMB가 지원되지 않고 LTE 제품보다 내장 메모리가 적습니다.

    갤럭시s3 LTE 제품은 7월 중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동통신 3사 모두 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